기사 메일전송
"희망을 주는 사람들" 비영리 봉사단체 이천 사무소 개소전 희망기부 릴레이
  • 중앙 편집국
  • 등록 2023-01-28 07:10:52
  • 수정 2023-01-28 12:00:06

기사수정
  • 소소한 나눔이 커다란 희망을 만듭니다!
  • 한국 스포츠학회 상임인사 송길섭 교수(한양대 스포츠산업) , 수원 연우태권도 안재영 관장(경희대 대학원) 용품지원
  • 석영남 (요식업 대표) 냉 난방기 지원 / 황성현소장 지역민 위한 봉사단 앞으로도 적극 지원

"조은친구 김박사"(대표 김영복)가 경기도 이천시에 종합 사무실을 개소합니다. 김대표가 운영하는 레저스포츠 산업연구소(종합 스포츠 교실) / 희망을 주는 사람들(비영리 봉사단체)/청소년 정치 아카데미 / 한국 노인청 경기도 중앙지부 / 무료 법률 사무소 등 1인기업 중심의 종합 사무실 개소를 준비하며  2023년 2월5일(일) 오후2시부터  "제 3회 희망 콘서트"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대표는 이번 사무실을 준비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로 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있다고 전해왔다. 


송길섭 교수( 국립 한국 체육대학교 박사과정 졸업 스포츠 사회 심리학 전공 이학박사)

전, 경희대학원 스포츠 경영학과 외래교수/전,전북대학교 스포츠 과학과 겸임교수

현,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스포츠 산업전공 겸임교수

현, 구리시 태권도협회 상임 부회장    

[송길섭교수가 해양 수상스키 강의를 하면서/사진제공:송길섭 교수] 


송길섭 교수는 현재 구리시에서 스포츠 전문 교육기관과 태권도장을 운영하며 대학교 강의만하는 것이 아닌 현장에서 직접 초,중,고,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운동신경 발달과 미래지향적인 인재를 육성하는데 가장 힘을 쓰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조은친구 김박사"의 '몸짱 운동교실'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을 지원하였다. 


안재영 관장 (경희대학교 대학원 졸업)

현, 수원 연우태권도장 운영 - 수원시 장안구 율전로 107 수일빌딩 2층

2급 사범자격및 심사위원 자격 

경기도 태권도협회 총무 전산분과 위원

[안재영 관장의 멋진 모습/사진제공:한국 특보신문]


안재영 관장은 수원시에서 태권도장(수원 연우태권도)을 운영하며 태권도의 국위선양과 제자들 육성을 위해서 낮에는 수련자 지도를 하고 밤에는 자신의 끝없는 수련과 공부를 통해서 올바른 인성을 가진 제자들이 되도록 노력하는 지도자 이다.  안재영 관장은 김대표와 15년전 고양시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하며 만난 인연으로 지금까지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으며 김대표가 사무실을 준비하며 필요한 운동공간의 바닥에 사용할 매트를 지원해 주었다. 


석영남 대표 (경기도 여주시 요식업 대표)

석영남 대표는 평상시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음식'이라기 보다 '보약'을 손님들에게 제공한다고 소문이 자자 할 정도로 재료의 신선도를 위해 항상 새벽시장을 돌며 가장 좋은 재료와 특산물의 경우 그 지역에 직접 찾아가 공수를 할 정도로 '음식'에 대한 진정한 '장인'이라고 할 정도로 "양심 식당"을 운영하는 대표입니다.  김대표에게  '앞으로 더 좋은 일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해 주길 바란다!' 며 사무실에 필요한 냉난방기를 지원해 주었다.

[미소만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석영남 대표/사진제공:한국특보신문]


황성현 소장 (이천시 골든타워 총괄 관리소장)

"조은친구 김박사"의 김대표가 단순하게 '장사꾼'이 아닌 봉사 단체를 운영해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업을 꾸준하게 지원해 오고 있는 인물임을 알고 사무실 장소를 알아보고 있을때 건물관계자와의 연결이 순탄 하도록 도움을 준 인물이다. 

[황성현 소장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사진제공:한국 특보신문]


"조은친구 김박사" 김영복 대표는 사무실 준비를 하면서 다양한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나도 즐겁고 요 며칠 밤을 새가며 인테리어를 직접 하는데 힘든줄 모르고 즐겁게 준비하고 있다! 며  도움을 주시는 분들에게 설 이후 사과농장을 운영 하는 이용구 대표로 부터 지원받은 사과를 보답으로 전달해 주고 있으며 이번 제 3회 희망콘서트에서 지역단체를 선정하여 전달식을 할 예정이라 말했다. 

[김영복 대표가 직접 페인트를 칠하며 인증샷을 찍었다/사진제공:김영복 대표]


이번 콘서트의 무대 참석자는 모두 스스로 자원해서 만드는 축제의 장 이 될것이라 말했다. 특히나 기네스북 2회 등재된 '태랑학회' 태권도 시범과 26년 최장기 대한민국 락 밴드의 자존심 '더더 밴드' 그리고 트롯과 댄스의 최강자 가수 채강미의 축하무대와 모든 진행은 아나운서 임지혜가 맡을 예정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한다 전했다. 



제 3회 희망 나눔 콘서트 일정
일   시2023년 2월 5일 (일) 오후 2시
장   소경기도 이천시 영창로 226  이천골든타워 11층
출연진사회: 임지혜 아나운서
태랑학회 태권도 시범단/더더밴드/가수채강미
관   람입장및 전액 무료로 관람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   차1 - 서희 청소년 문화센터 주차장 ( 이천시 영창로 260)
2 - 하나로마트 이천 농협본점 ( 이천시 영창로 235 )
비    고기타 자세한 사항은 010 - 7366 - 0285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