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거북목 증후군, 체형분석 전문 치료 '조은친구 김박사'
  • 중앙 편집국
  • 등록 2023-11-15 14:57:16
  • 수정 2023-12-04 16:43:10

기사수정
  • 조은친구 김박사 25년 경력 최고의 명인약손 인정
  • 스마트시대 1분 촬영 분석으로 소비자 만족도 최고
  • 국가사업 활성화 지자체 체형의 중요성 인식 법안발의

  대한민국 지자체에서 드디어 '체형관리'에대한 중요성을 인지하여 체형교정에 관련한 법안 발의를 하고 있다.  이러한 뉴스가 이슈가 되면서 그동안 '체형 교정운동 치료'를 전문으로 연구하고 25년간 일선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운동치료를 꾸준하게 실시한 '조은친구 김박사(대표 김영복)를 찾는 붐이 일고 있다. 


 사람의 신체를 만지거나 치료 교정 행위는 병원의 의사들과 한의사 역시 침을 놓거나 뜸을 뜨는 행위, 혹은 도수치료를 한다 해도 관련된 기구를 이용하여 간단한 행위 자체만이 허락을 한다.  그리고 피부미용 자격을 갖춘 전문 관리사 만이 신체를 직접 만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김영복 대표가 상담자와 밸런스 운동치료를 하고있다./사진제공:조은친구 김박사] 


[김영복 대표가 야구 선수 활동으로 허리와 목, 골반에 이상이 있는 선수를 발란스 치료교정을 하고있다 / 사진제공:조은친구 김박사]


 '조은친구 김박사'의 김영복 대표는 카이로 프라틱, 스포츠 마사지, 웰리스 헬스, 운동치료 처방사 등 각종 자격을 갖추었고 특히나 2000년 초반에 중국 북경 태권도 사범 파견을 나가 중국 전통 지압법을 전수받은 유일한 전문가이며 또한 동의보감에 전해져 내려오는 氣를 이용한 전통 지압법등을 익혀 자신만의 특별한 운동치료 법을 연구하여 병원이나 한방에서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나 김대표는 사람의 신체에 대해 더 전문적인 공부를 하기위해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하며  '종합 미용자격'을 갖추어 사람의 신체를 직접적으로 만지는 것이 허용이 된다.

 [조은친구 김박사] 김영복 대표는 매일매일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한 공부와 수련을 습관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한다고 한다.  / 사진제공:조은친구 김박사



   현대 의학으로 풀리지 않는 범주안에 있는 '체형 벨런스 교정 운동치료법'을 통해 "사고로 인해 휠체어에 앉아 생활 사던 사람이 휠체어 없이 걷게 되었다!"  "안면마비 가 와서 힘들게 생활하던 사람이 다시 자신의 얼굴을 찾았다", "휴대폰을 너무 많이 보고 책상에 오래 앉아 있다보니 거북목 증후군이 되었는데 김박사의 도움으로 편안하게 생활하게 되었다!"  는 입소문이 자자하여 거나  전국에서 연락이 오고 있으며 최대한 시간이 허락하는 이상 도움의 손길을 주고 있다고 한다.


 또한 김대표는 자신의 노하우와 현대 과학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로 부터 상당한 신뢰를 받고 있다. 과학의 발전으로 스마트 폰으로 촬영을 하여 체형의 기울기와 체형의 변화가 어떤지를 2분만에 파악해주는 프로그램을 활용함으로 업계에 독보적인 존재라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1. 실제 촬영후 현재 체형이 어떻게 틀어졌는지 상담자가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2. 상담자의 현 상태를 쉽게 이해하도록 그래프화 하여 쉽게 설명하므로 

체형 벨런스 교정 운동치료 전문가로서의 신뢰와 믿음을 동시에 갖는다. 


이렇듯 김영복 대표는 자신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지고 노력한 끝에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완성하여 '명인약손 체형관리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여 체형의 중요성을 알리고 현재 일선에서 직업으로 활동하는 전문 관리사들에게 기술을 전수해 주고 있다. 


♣명인약손 체형 관리 전문 연구소 프로그램

 ☀ 전신 바디 발란스 체형교정

 ☀ 운동 트러블 재활 체형교정

 ☀ 청소년 키성장 발란스 체형교정

 ☀ 전문선수(엘리트,아마추어) 발란스 체형교정

 ☀ 다이어트 전문 체형교정

 ☀ 호르몬 활성 바디 체형교정

 ☀ 회춘 명품 바디 전신 교정 


사람은 누구나 태어나서 자신의 환경과 직업 그리고 일상 활동을 하며 체형이 많이 변화되기 마련이다. 체형의 문제는 성장기 어린 아이들의 키성장 문제부터 학습에 대한 집중력 문제, 두통, 운동선수의 능력, 성인들의 스트레스, 우울증, 무기력감, 피부미용에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모든점이 개선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현재 각 지자체에서 "체형에 관련된 입법"을 논하고 있기에 그만큼 자신의 몸에 대한 관심을 아끼지 않아야 할 것이다. 


   김영복 대표는 자신이 연구해온 체형 프로그램을 일선에 운영중인 '피부관리, 자세교정원, 다이어트, 마사지 , 지압원' 등과 협업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더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해 왔다. 


[조은친구 김박사 상담전화 : 010 - 7366 - 0285]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