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은친구 김박사 체형교정 전문 연구소 이천분점 사무실 개소
  • 중앙 편집국 편집국장
  • 등록 2023-01-05 18:21:52
  • 수정 2023-01-28 05:31:07

기사수정
  • 이천.여주시 최초 체형교정 최첨단 장비 도입. 운동치료와 자세교정 전문치료
  • 지역민을 위한 무료 법률사무소,봉사활동 사무실등 함께 진행
  • 2004년 중국 태권도 사범 파견때 처음 중국 전통 마사지 접한 이후 체형교정 연구시작, 기존회원들 상당한 만족!

[화면 '클릭'시 영상이 진행됩니다.]


2023년 2월 '조은친구 김박사'의 김영복 대표가 이번에 주 전공인 체육전문가로서(한양대학교 체육학사-스포츠 산업전공 / 한양대학교 법학석사) 경기도 이천시 부흥로 1번지 에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레저스포츠 산업연구소- 체형교정 전문 연구소'를 개소한다.  물론 이곳은 서울 사무소와 연결하는 소통의 창구이며 지역 주민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 정치 아카데미, 노인청 관련 사무와 다양한 행정업무를 함께 진행되는 종합 사무실이다.


현대인으로 살아가려면 핸드폰 사용과 오랜시간동안 사무실에 앉아있거나 혹은 오랜시간을 서서작업을 하는 직업군, 또는 잘못된 운동 습관및 무리한 운동을 통해 자세가 틀어져 알수없는 통증과 두통등을 호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모든 근원이 '잘못된 자세'로 인한 후유증과 같다고 말 할 수 있으며 우리의 인체가 변화 되었는지 알려면 방사선을 통해 X-ray 촬영을 통해서만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던 것을 최첨단 장비를 통해 인체에 무해한 적외선 촬영을 통해 체형이 틀어졌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모티피지오'란 장비를 이용하여 쉽게 개개인의 체형상태를 확인하며 운동치료와 교정치료 등을 통해 바른자세를 가질 수 있다. 


연세 세브란스 병원에서 직접 테스트를 해 본 결과 거의 완벽하게 X-ray와 일치하므로 '방사선에 노출될 필요'없이 안전하게 인체를 측정할 수 있는 '최첨단 장비'로 세브란스 병원에서 직접 도입을 하여 환자들을 진단하고 있다. 

'조은친구 김박사' 의 김대표는 2004년 중국 북경 태권도 사범 파견 당시 '중국 전통 마사지'에 쉼취하여 공부를 시작하고 한국에 들어와 '한국 전통 지압'을 익히며 한때는 "신의 약손" 이라 불릴 정도로 지압실력이 뛰어나다고 이름이 났었다. 또한 김대표는 '카이로 프라틱, 스포츠 마사지, 웰리스 헬스, 운동처방사 자격을 익히며 자신만의 '특별한 교정 프로그램'을 만들어 상당히 많은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하며 종합면허를 갖춤으로 합법적인 운동및 자세교정 치료 행위를 할 수 있는 자격을 완벽하게 갖추게 되었다 ( 현행법으로 사람을 피부를 만질 수 있는 것은 '물리치료사, 운동치료및 운동처방사, 피부미용면허'를 가지고 있거나 마사지 자격을 갖춘 시각 장애인만 허용을 하고 있다.)  

김대표는 태권도지도, 입시체육 지도, 경호원 교수 활동을 하며 엘리트 선수및 생홀체육을 즐기는 사람들을 지도하다 보면 병원에 가기 전에 응급 처치나 평소 근육을 풀어줘야 더 큰 부상을 방지 할 수 있는데 그러지 못해서 더 큰 부상을 입는 경우를 종종 보았다! 따라서 체육을 지도하는 지도자라면 끝없이 공부하고 배우고 익혀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김대표가 미용학을 전공한 이유중 하나는 봉사활동을 하며 어르신들 이발을 해 드리는데 미용사 자격이 없다는 이유로 신고를 당한적 있다. 영업행위도 아니고 봉사활동을 하는데 유사 업종의 사람들이 시기질투를 하면서 신고를 당한적 있어서 기회가 되면 미용학을 전공하여 자격을 갖추어 봉사활동을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한양대학교 법학석사를 전공할 때 올인하여 법학 공부를 하기도 힘든 상황에  미용학사 공부를 병행하여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 얻은 결과라 한다. 


김대표는 남녀노소를 떠나서 평소 자세가 바르지 않아서 오는 합병증, 키성장 문제, 성격문제, 집중력 문제, 일의 능률 등 자세가 틀어짐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자기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조은친구 김박사] 안에 '레저스포츠 산업 연구소'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서울에서 40여분밖에 걸리지 않는 이천시 분수대 5거리 시민회관방향 "이천골든타워" 11층에 종합 사무실을 개소한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므로 미리 전화로 일정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조은친구 김박사' 직통번호 : 010 - 7366 - 0285

주소:경기도 이천시 영창로226 골든타워 11층 (분수대 5거리 시민회관방향)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